본문 바로가기

발칙한사진관

해피콜 직화오븐

# 결혼선물로 해피콜 직화오븐을 선물받았습니다 .
   첨에 이게 꼭 필요할까 ?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 ( 제가 요리를 그닥 ..;; 못하는편이라 ;;)
   어우야... 받고나서 완젼 반했습니다.
   제 살림의 보물이 되어버렸답니다 . ^^
   첫 개시도 해봤는데 완젼 만족했다는 ~

# 제품을 처음 받았을때 사진 올려봅니다  ^^

 
# 해피콜이라는 브랜드명이 상단에 적혀져 있죠?


# 손잡이는 압력기능이 있는줄 알았는데 ... 그냥 단순 손잡이 역할만 하더라구요 .
   첨에 받아보고 이리저리 돌려지는줄알고 해봤다는 ;; 킁

# 뚜껑을 오픈해보니 요런것들이 있네요 ^^
   맨위에 있는 것이 직화캡이구요 ..그 아래에 있는것이 티타늄 코팅의 구이판입니다 .
   하단에 있는건 기름받이라고 되었있네요.


# 기본 구성품 외에 추가적으로 사은품을 더 주었는데요 ^^
  빵을 구울수 있는 빵틀과 구이판 하나 더! 주었고요
  요리를 하는데 있어 기본 책자도 더 들어있네요 .


# 이번 기회를 통해서 요리에 취미를 가져볼까 합니다 .
  이제품을 선물받고 바로 마트로 가서 쿠키믹스를 사서 개시했는데요 .
  너무맛나는 못난이 과자를 만들었는데 나름 반응이 좋았어여 ^^
  차차 사용하면서 리뷰 많이 올릴께요 ..

# 사셔도 후회없을 직화오븐 강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