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weet 육아정보

23개월 지우어린이 _ 어린이집 절친님들 ♡

 

 

23개월 지우어린이 _ 어린이집 절친님들 ♡

좌 지우 , 다인 , 기범

 

지우가 개월수가 젤 어려요 ^^

지우는 10월 다인이 기범인 5월생으로 전 기억하네요~

이번달은 우리 꼬마 지우어린이 생일도 있네요~ ㅋㅋ

 

엄마는 벌서부터 설렙니다 ㅋㅋ

돌잔치도 딱히 해주지못해서 이번 두번째 생일은 기억할만하게

파티를 해주고싶거든요 ^^

 

우리 지우 어린이 ~~ 어린이집 생활들보면 참 잘지내고있어서

너무나 고맙고 감사하네요~

 

7개월부터 보내기시작한게 지금까지;;

더 많이 챙겨주지못해서

미안한점이 많아요~

 

육아에 초짜인 엄마를 지우가 이해를 해주는것같아요 .

 

아침마다 지우가 그래요

"  엄마랑 안녕해야해? "

 이러거든요 ;;;

 

그럼 전 다독여주죠;;; " 응 엄마 저녁에 지우데리러 빨리올께 "

" 알았어 " 라고 대답도 할줄아는

기특한 23개월 지우랍니다.

 

절친님들 사진 더 투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