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주군의태양 13회 명장면 다시보기 [ 마지막 옥상씬 ] 주군의태양 14회 미리보기

 

 

주군의태양 13회 명장면 다시보기

 

희주를 쫓은 주중원의 손

다시 공실을 기억할 수 있을까?

 

 

 

공실네 집으로 찾아온 희주 ;;;

썸뜩하구만 ㅠㅠ

공실이 몸을 빌려달란다~

 

 

희주랑 샬라샬라 대화중 주군이 나타나

희주를 쫓은 주중원의 손

 

 

주군이 공실에게 말한다.

폭풍치는밤에 서로를 알아보는 암호같은거라고 말하는 주군

 

 " 당신 나 .... 알지? 당신 누구야? "

 

 

" 니가 태양이야 ? "

 

이때 메인 ost 함께 내가슴에 쿵딱쿵딱 요동이 ㅠㅠ

 

명절날 시댁에서 드라마 보는재미;;;

감정몰입이 안된다 ㅋㅋ

 

 

내맘도 이렇게 아픈데

공실인;; 오죽할까나 ~!!

 

 

이렇게하여 주군의태양 13회는

추석 당일 정신없이 시청했네요 ㅋ

애는울지 술상봐달라하지;;;

 

그래도 악착같이 봤네요 봤어 !!

 

드뎌 내일 우리 공실이랑 주군 보네요.

14회 살짝 엿보러 가볼까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