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라루카

멜라루카 _ 솔유멜 _ 얼룩제거, 탈취, 세정의 삼중효과 얼룩 제거제

 

 

 

솔유멜

 

일반가: 31,500

우대가 : 22,000


얼룩제거, 탈취, 세정의 삼중효과 얼룩 제거제

제품 특징

•얼룩 제거제 : 악몽같은 심한 얼룩을 제거할 때 강력한 솔유멜을 사용하십시오. 솔유멜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하여 놀라움을 금하지 못할것입니다.
•세정제 : 케비넷 등 일상에서 세정해야 할 대상에 희석된 솔유멜을 사용하십시오.
•탈취제 : 애완동물, 담배, 곰팡이 등의 냄새를 단지 중화가 아닌 제거 자체를 원할때 희석된 솔유멜을 분사하십시오.
•가정 친화적 제품 : 천연 생분해성 멜라루카 오일의 강력한 처방은 염소계 표백성분, 암모니아 또는 다른 부식성 화학성분을 함유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장갑이나 별도의 환기시설이 필요없습니다.
•원액 한병으로 6개의 희석된 스프레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악취제거시: 원액 79ml(1/6)를 전용 희석용기에 넣고 물 394ml를 부어 잘 흔들어 사용합니다.
•심한 얼룩제거시: 솔유멜 원액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클렌징 부스터 : 제품희석시 솔유멜 뚜껑 1개 분량을 추가로 넣어 사용할 경우, 보다 높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세탁 부스터: 멜라파워 사용시 솔유멜 뚜껑 1개 분량을 추가로 넣어 사용할 경우, 보다 높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 마시거나 피부에 바르는 제품이 아닙니다.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솔유멜 전용 희석 용기

 

일반가 : 3500원

우대가 : 2500원


용량: 500 ml 제품번호 1209
•솔유멜을 희석하여 사용하실 수 있는 전용 희석용기
•측면에 희석용량이 표시되어 편리하게 원액과 물을 정량으로 혼합하여 사용
•견고한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재사용 가능

 

제품 특징

 

•사용시 손에 무리를 주지않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프레이어 입구 자체를 분사, 사용중지(off)상태로 변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기자체에 희석배율을 표시하여 쉽게 희석이 가능합니다.
※ 마시거나 피부에 바르는 제품이 아닙니다.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얼룩이 오래될수록 원액으로 닦으시면 더 깨끗히 말끔히 제거되요.

 

 

 

제가 이사를 한지 한 2주가 되어가요 ~

기존 사시던 세입자분이 아이가있어서있지 여기저기 스티커자국과 장판에 낙서자국이 많아서

제가 멜라루카 제품인 솔유멜을 급하게 구입을 했답니다.

 

스프레이용기에 물과 솔유멜을 믹스했어요.

일단향이 솔잎향이라 자극적이지않고 익숙한향이가 개인적으로 좋았답니다.

 

 

 지금부터 제가 솔유멜로 효과볼수 있는 모든것들을 테스트해봤습니다 ^^

 엄마들~ 참고하세요

 

 

싱크대 모서리 부분 보이시나요? 아주 오래된 얼룩부분이 제거되지않아서

제가 이부분을 제거하고자 솔유멜을 뿌려서 살짝 문질렀답니다.

 

 

 

반짝반짝 보이시나요?

정말 싱크대 상판이 이렇게 달라질수있어요~

쓰삭쓰삭 문질러주면 깨끗해지는 이 기분

 

엄마들은 아마 아실껍니다^^

 

두번째 싱크대에 아이가 스티커를 붙여놔서 제거후 그 흔적을 솔유멜로 제거해볼께요~

 

왜 엄마들 스티커 제거후에도 본드처럼 생긴게 늘 남아있잖아요~

 

 

 

저 핑크 곰돌이 제거합니다 ^^

 

 

 

저 핑크 곰돌이 제거후 본드가 남아있는 상태 랍니다.

 

 

 

제거후 솔유멜로 살짝 닦아준후 모습 ~ 어때요?

아주 손쉽게 깨끗한 씽크대가 되었죠?

 

정말 전 이런제품이 필요했어요.

 

아무리 세정제로 닦아도 잘 안되는 부분인데~

은은한 솔향에 쉽게 얼룩을 제거할수 있다라는 부분이

정말 살림하는 엄마들에게는 무엇보다 작은행복이라는거 ^^

 

 

 

씽크대 서랍에 붙여졌던 이상한고리였는데 덩그러니 본체만 남아있네요;;

너무 보기흉해서 저걸 제거하고자;; 야밤에 힘좀 썼었어여 ㅋ

날카로운 도구로 일단 플라스틱 본체부터 제거

 

 

 

접착제 부분만 덩그러니 남았어요.

솔유멜을 뿌려서 30초뒤에 살짝 거둬내니

쉽게 떨어지는거 있죠?

 

 

 

접착제부분 떼어내니 다시 지저분한 부분이 노출이 되네요;

전 다시 저 부분에 솔유멜로 쓱쓱 닦아주었어요 .

 

 

깨끗한 부분이 보이시나요?

제가 물리적인 힘을 넘 가해서인지

씽크대가 찍혔어여 ㅋㅋ

 

접착고리를 어찌나 씽크대 부분부분에 붙여놨는지;;

 

다른부분 떼어내는 작업 몇장 올릴께요

 

 

 

 

 

솔유멜로 일단 촉촉하게 만든후 제거해야

부드럽게 제거가 됩니다.

 

 

전 빨아쓰는 행주로 제거했어요.

접착제가 오래된거일수록 원액을 쓰면 된다고하네요.

더 부드럽게 제거가 되요^^

 

 


 

저희집 거실바닥인데요 ;;;

얼마나 지저분하게 사용했음 때가 장판에 끼여서;;;잘 닦이지도 않더라구요

전 장판에 솔유멜 뿌려서 시간을두고 닦았는데 깨끗히 닦였답니다.

 

실생활에서 솔유멜효과가 이렇게 큰줄 몰랐어요.

 

화학성분냄새가 일단 나지않구요

솔향이 나기때문에 이런 얼룩제거시에 기분좋게 제거할수 있다라는점이 전 젤 좋았어여.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가 있기때문에 향에 민감할수 밖에 없구요.

 

두고두고 솔유멜 제품으로 우리집 아주 깨끗해질꺼라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래된 얼룩 본드자국  그리고 탈취등~

 

망설이는 분들 그냥 구매해서 테스트해보세요^^ 깜놀하실껍니다.

 

제품문의나 우대회원가입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kyky1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