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weet 육아정보/육아정보의모든것

[ 어린이집 리뷰 ] 광진구 중곡동 소재 어린이집

서울 광진구 중곡동 선한 어린이집


우리 아가을 맡아줄 괜찮은 어린이집을 찾기위해 요즘 여기저기 알아보는중입니다 .
2세까지 무상교육으로 바뀌면서 어린이집 대기자가 많이 늘었습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일단 대기자를 걸어놓고
어린이집 방문해서 시설이나 선생님들을 파악하고자 요 몇일 퇴근후 상담을 했답니다.
요즘은 어린이집 ...워낙 말들이 너무 많아서요 .. 탈도 많고 ..
그래서 직접 가서 보고 결정해야겠다라는 생각이 젤 크더라구요
아무리 바빠도 우리 어린아기가 가는거라 ;
정말 현실적으로 먹고사는데 지장없음 엄마가 직접 아이를 키우고 싶지만;;

여건상 힘드니깐 ...에효 보낼수밖에 없는것같아요 .


집근처에 어린이집은 정말 많습니다 100m주변으로
엄지어린이집 , 바른손어린이집 ,중곡1동 어린이집 , 자람어린이집 등등 많습니다 .

제가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린이집은 선한어린이집인데요
저희집 바로 옆에 있는 어린이집이기도 해요 .
이곳은 평가인증을 받거나 서울형어린이집은 아닙니다.
그냥 개인이 운영하는 어린이집이요.

일단 부부가 같이 운영하시구요 . 선생이 한분이 계신다고 하네요.
3월중에 선생님 한명 더 추가로 모집을 한다고합니다.
이곳 정원은 23명이구요 현재는 11명이 있다고합니다
최대 18명까지 모집을 할꺼라고 하네요.
현재 아이비율은 0세미만 즉 12개월전 아이들은 5명이구요
24개월전 아기들은 4명있다고 하네요 ^^

방은 두개고요
아담하고 아늑한 분위기더라구요 도로가에 있는 어린이집이라 시끄러울줄 알았는데
의외로 소음은 덜했고요
방은 따뜻하더라구요 ^^

여기서 가장 맘에 들었던건 이유식을 직접해서 먹인다고 하더라구요
재료는 시골에서 직접 올라온다고 하고요
물론 엄마가 이유식을 직접해서 보내줘도 된다고합니다.

그리고 부부님이 기독교시라 그런지 찬양가를 하루에 한번정도는 틀어준다고하네요 ;
요건 제가 크리스챤이 아니라서 ;; 고건좀 ;; 그랬답니다.

아무튼 티테일한 사진은 못올렸네요
이상 제가 본 어린이집 리뷰였답니다.

우리아가는요 이제 122일된 여아랍니다.
아무래도 엄마손이 많이가는 시기라
꼼꼼히 어린이집 봤다고 생각하는데요 .
그래서인지 다른 엄마들도 제 리뷰를 참고하시고 어린이집을 선택하시는게 좋을듯해서
엄마의 마음으로 (?) 올려봅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상담받을때 받은 이유식표와 아이들 하루일과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