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여행자

# 6. 필리핀 마닐라 & 보라카이 이야기  

# 그다음엔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했는데요 ..
   바다 낚시도 처음해봤고 스노클링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
   스노클링은 다좋은데 숨쉬기 운동이 제대로 되지않아서 몇번이나 물을 마셨답니다 .
   여자라 그런가... 쉽지않는 체험이였네요 .

# 즐거운 스노클링 ^^ 
   수영을 전혀 못하는지라 낭군님 등에 타고 여기저기 휩쓸고 다녔어여 .
   저때문에 고생좀한 낭군님 ^^ 
   가이드가 빵을 던져주어서 물고기들한테 먹이로 주니 마구 달려드는 광경도 보고 ..
   생전 처음해본거라 즐거웠어여 ~
   노느라고 정신줄놨네요 ㅋㅋ 그래서  사진을 많이 찍지도 못하고 ..
   ^^ 사진찍어야겠다라는 생각이 나지도 않는답니다 ~ 

# 가이드 친구 닉군이 찍어준 사진입니다 .
 줌 기능들을 제대로 활용못한...아쉬운...그런사진...
말이라도 통하면 이렇게 찍어달라고 요청할텐데 ㅋㅋ
그래도 이번엔 우리 커플을 잘찾아서 찍어주었네요 .


# 보라카이 배 ..


# 바다 낚시하러 간 우리팀들 ... 슬쩍 낭군님 뒷모습을 도촬해봤습니다 ^^


# 물고기 ..그거 참 잘 안잡히더라구요 ;;;
   뜨거운 태양아래 앉아서 잡히기만 기다렸건만...막판에 두마리를 연속잡았다는 ^^ 냐핫 ~
잡은 물고기로 바로 먹거리를 만들어주더군요.
보라카이 물고기라 그런지 정말 살살 녹는것이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


# 입가심으로 회를 먹고 점심을 먹었는데 ... 이 씨푸드는 영 입에 맞질않아서 대충 배만 채웠네요 ..

# 레저활동을 모두 마친후 호텔로 다시 돌아와 간단히 샤워를 하고 저녁을 먹으로 다시 바닷가로 고고씽 ^^
가이드가 맥주를 쏜다고  해서 그런지 더 기분이 업이 되어 ~


# 저녁을 맛있게 먹고 호텔로 들어와 낭군님과 전 사진찍기 놀이에 빠졌습니다.
낭군님이 저보고 점프를 해보라고 하더군요 ..
결국 이런 사진이 ;;


#  기대를 했던 만큼 즐거운 여행들을 보내고 있는것같아서 넘 좋았던 시간들...
    지금 생각해보면 좀더 잼있게 사진도 더 많이 찍고 할껄 하는 아쉬움이 남아요~
    워낙 더워서 그때엔 생각도 못하고 지치기만했었는데... 아쉬움만 가득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