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여행자

제주도 청귤 구매했어요~ 청귤청 도전 ^^

 

 

청귤을 따로 따서 청을 만들어 먹는건 전 이번에 첨 알았어요^^

겨울을 미리 준비하고자

제주도 귤농장하시는분에게 구매한

무농약 청귤입니다.

 

청귤은 익지않을 귤이랍니다^^

 

청귤의 효능중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 청귤에  다량으로 함유된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인 레스피리딘은 지방세포분화를 억제

  - 펙틴은 포만감을 느끼게 하여 음식물 섭취량을 조절

  - 카로티노이드 및 페놀성 물질은 노화 또는 성인병 발병의 주요원인중 하나인

유리라디컬의 생성을 억제

  -  플라보노이드와 리모노이드는 발암과정의 개시단계를 억제

      특히 전립선암,췌장암의 발암에 감소효과가 있다고 해요^^

 

   - 고혈압, 고지혈증 등의 예방

   - 모세혈관을 튼튼히 하여 코피를 자주 흘리는 사람에게도 굿~

  - 위가 더부룩할때나 식욕증진, 소화촉진, 초기감기에 도움!

  - 피부미용에도 좋다고합니다.

 

어제 받았는데 집에 늦게가는바람에 오늘 담궈야할것같아요 ^^

작업하는 과정은 제가 낼 올리는걸로다가 ^^

병도 소독해야하고 소금이랑 베이킹소다도 준비해야하고 ㅋㅋ

 

오늘저녁은 좀  바빠질듯해요~

 

 

 

 

 

손바닥만한 크기도 있고 우리지우손바닥만한 사이즈도 있고^^

크기는 제각각!!

얼듯보기만해도 상콤하고 시어서 눈이 찡긋할것만같은 ㅋㅋㅋ

오늘 넘 기대되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