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여행자

# 4. 필리핀 마닐라 & 보라카이 이야기  

# 보라카이섬에 도착해서 그랜드 비스타 호텔 도착
생각보다 깨끗하고 언덕위에 있어서 야경들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에 위치한 호텔이였다.
번화가와는 좀 떨어진 곳으로
트라이시클(Tricycle) 교통수단을 이용해야만 한다는
불편함이 있었다 .
트라이시클(Tricycle) 타보니 그 재미도 솔솔 ^^

# 트라이시클(Tricycle) 이렇게 생긴건 다 아실테고...
위험하게생겼지만 넘 잼있는 교통수단 ^^


# 어항속 물고기 .. 혹시나해서 바나나를 보여주니 먹겠다는듯이 달려드는 ..건...신기했다.


# 도착하자마자 우리가 묵을 방을 쭉 둘러보았다 .
생각보다 정말 넓은방이였고 테라스쪽에 풀장이 있었다.
그러나 풀장은 ;; 물을 언제 갈았는지 모를정도로 넘 더러웠고;;; 쩝
티비는 우리가 그냥켜놓은거지 볼순 없다라는..
그래도 한국방송 나오는것도 있긴 있더이다 .


# 저녁 먹으러 나가면서 ... 야경을 한번 찍어보았다.
반대편 섬이 한눈에 보인다는 훌~

# 저녁이 되자 호텔 조명들이 아주 화려하게 바뀌었다 .


# 저녁을 먹으면서 못다한 우리들의 이야기로 좋은시간을 보내었다.
앞으로 더 행복하게 알콩달콩 이쁘게 살자고...
더더욱 사랑하면 아끼자고 ...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