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칙한사진관

내게 지름신을 강림하게 만드는 백화점 전단지

어느덧 4월이 시작되었네요 ~
여기저기 돈줄 풀라는 뜻으로 백화점에서 전단지를 보내주었네요 .
하하 이젠 쓸돈이 거의 바닥이 난지라 ... 살짝 깡통차고 있는중인데
세일한다는 현대백화점의 전단지가 회사에 도착해서 찍어봤습니다 ;;
이러다 지름신 또 강림하시게 되는지도 모르겠네요 ;;



4월 정기세일인가? 세일한다고는 했는데 어떤 세일인지는 모르겠네요 ;;;;
소비를 부축이는 이유중 하나가 ~
5만원이상 사은품증정
20만원이상 1만원권증정.. 이런식인데요~
참 살기좋구 경제가 좋았던 그 시절엔
10만원이상 1만원권 증정이였는데 이젠 20만원사야 1만원권주네요;;;
몸쓸 장사꾼들~

동생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일하구있어서 여러정보도 많이 듣고 싸게 살수 있는
방법도 터득했답니다 .

혹 그거 아세요?
백화점도 시장이나 동대문처럼 깍을수 있다는거~
그리고 무엇보다 브랜드 의류를 사게되면 교환이나 반품 a/s 받기가 엄청수월하다는 ^^
비싼물건을 산만큼 그만큼 혜택도 받을수 있다는거죠 ~

그렇다고 진상 고객은 아닙니다만 ;; 허허

주말에 현대백화점 목동점으로 마실이나 살짝가서 동생얼굴이나 한번 볼 생각입니다 .

그러다 5만원어치 먼가를 사고 사은품 챙겨오는 그런 상황이 생기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
아무튼 4월달은 백화점 세일들어가니깐 가셔서 알뜰쇼핑하시고
사은품도 챙기시고~ 깍아서 물건들 구매해보세요~
지나친 소비는 금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