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 Story

[36개월] 지우 가을소풍 너무너무 쒼났어용~♬ / 광진구 해피용마 어린이집

 

 

지우 가을소풍 너무너무 쒼났어용~♬ 

광진구 해피용마 어린이집

 

지우 10월초에 어린이집에서 소풍을 다녀왔답니다.

불량엄마의 도시락 챙겨들고 룰루랄라

우리지우

쒼나게 놀다가 왔더라구요 ^^

 

경기도 광주지역에 있는 농원으로 ~ 소풍을 다녀왔답니다.

체험학습으로 고구마캐기 , 난타공연 비슷한것도 하구요 ㅋㅋ

작은 보트타기도 했더라구요 ^^

 

알찬 가을소풍을 보내고 온것같아

부모로서 어린이집 소풍 프로그램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어떻게 놀다 왔는지 궁금하죵?

샘들이 올려주신 사진으로 ㅋㅋ 둘러보겠습니당 ㅋ ​

 

 

우리 지우는 오른쪽 방향으로 4번째 아이 ㅋㅋ

얼굴이 참으로 동그란 아이랍니다^^

시댁 식구들 모습이 딱 보이네요~

 

 

지우 머리만큼 큰 고구마 캐는 지우네요;;;

힘이 정말 쎄요 ㅠ 물 1.5 리터 두어병은 거든히 들어요 ^^

고구마큰거는 정말 식은죽 먹기 ㅋㅋ

 

 

 

오오 우리지우~ 호미로 땅도 일구네요 ㅋㅋ

기특한거 ㅋㅋ 요만한 아이때에는 무엇보다 체험이 젤 좋은 교육인듯해요 ㅋ

전 아직 우리 지우에게 글씨 숫자 이런거 안갈쳐요

물론 학습지 이런것도 안해요 ㅋㅋㅋ

 

주말에 집에서 놀거나 놀이터가거나

키즈카페 놀러가거나 대공원나들이가거나 ㅋㅋ

아님 드라이브 가거나

어쨌거나 밖으로 무조건 고고 할려고합니다 ^^


 

 

지우가 좋아하는 승빈이예요^^

가정식어린이집 다닐때부터 함께한 죽마고우 ㅋㅋ

 

 

오잉? 기범이네요 ^^

기범이 역시

가정식어린이집 다닐때부터 함께한 죽마고우 ㅋㅋ

저희집에서 1분거리에 살아요

툭하면 ㅋㅋ 지우는 기범이네 놀러가자고해요 ㅋㅋ ​

 

 

박다인 어린이입니다. 정말 소녀같고 천상 여자같은 이쁜아이죠?

지우의 진정 베프라고 할수있어용~

가정식어린이집 다닐때부터 함께한 죽마고우 ㅋㅋ  

다인이를 가장 친한 친구로 생각하는 지우랍니다~

 

 

 

 

꿀맛같은 점심시간 ㅋㅋㅋ

우리지우 헐

옷에 물은 줄줄 흘리고

어쩜조항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이 커요 커 !!

 

 

소풍가는날은 무조건 저 부엉이 도시락에 싸달라고

요구하는 야무진 4살 유아

 

 

지우친구도 엄청 맛나게 먹어요^^

 

 

오손도손 모여앉아서 엄마가 아침이찍 싸준 도시락을 맛나게 먹는

우리 꼬미들^^

다들 배고팠겠죠? ㅋ

 

 

난타같은 공연?

다들 잼나나요? ​

 

 

 

 

 

 

 

아이들이 진정 좋아하는 비눗방울 놀이 ^^

 

현지우 잼나요? 키키키

 

 


 

겁많은 지우 어린이 무섭다고 울고불고

안탄다고 ㅠㅠ

결국 샘이 위에 지우를 안고 탔다고해요^^

겁이많아용 ~

외출할때도 꼭 엄마 아빠 손을 잡고 걸어야 안심하는 유아랍니다.

 

안녕 지우야 ~~~~

 

 

 

 

룰라랄라 즐거웠던 가을소풍

해피용마 어린이입 알찬 프로그램으로

우리 지우 정말 재미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올 초 어린이집 옮기면서 적응할까 걱정했던 기억이나요 ㅋ

역시 아이나 어른이나 큰물에서 놀아야한다라는거 ㅋㅋ

울 지우는 엄마 직장생활때문에 6개월때부터

단체생활하기시작했어요

일찍 시작한 덧인지 사회생활을 좀 아는듯 해요

크크크​

 

3세까지는 가정식어린이집 추천하구요

4세되면 좀 더 큰 어린이집 생활도 좋은것같아요

전 너무나 만족하며 보내고 있답니다^^

어린이집 생활을 너무 잘해주고있는 우리딸

고마워~

그리고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