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weet 육아정보

현지네 호시이모 고구마말랭이 파지(몬난이)로 맛있게 먹는 방법 2번째 @

 

 

고구마말랭이 파지(몬난이)로 맛있게 먹는 방법

 

제2탄 ^^

 

파지(몬난이) 고구마말랭이는요~ 보관이쉬워요.

먹고싶을때 언제든 냉장고에서 꺼내서 입맛대로 요리할수있다라는

최고의 장점이 있어요~

시중 판매하는 생물고구마는 보관잘못했다가는 금방

썩어버리죠;;; 관리가 힘든 고구마 ㅠㅠ

 

오늘은요 맛난 고구마그라탕을 해봤어요.

제가 요리를 막 잘하는 엄마가 아니라서요 ㅋㅋ

그냥 쉽게 후라이팬에 만들어봤답니다.

 

재료 : 몬난이고구마말랭이+마요네스+시럽이나 설탕+옥수수콘+맛난치즈

 

 

후라이팬에~ 파지 몬난이 고구말랭이를 잘게썰어서 넣어줘요~

옥수수콘도 넣구요

마요네스도  뿌려주고요 설탕이나 시럽 조청등 골라서 조금 넣어줘요 

 

 

딱봐도 맛나게 보이죠? ㅎㅎㅎ

 

 

쓰삭쓰삭 마구 비벼줘요^^

비벼준 아이들 넘 맛나게보이죠?

 

 

비벼준 아이들위에 치즈를 아주아주 많이 뿌렸어요^^

저나 신랑이나 치즈를 너무나도 사랑하거든요!!

아낌없이

투척 ^^ 

 

 

지글지글 보글보글

바라만보아도 침이 줄줄;;;

 

 

치즈와 옥수수콘과 고구마말랭이를 돌돌 말아서

한컷 ㅋㅋㅋ

 

 

주말에 신랑과 집에서 영화보면서 한잔 할려고 급하게 만들었지만

너무나 맛나는거있죠?

보관도 좋고 이것저것 간식으로 해먹기 좋은 고구마말랭이

 

진짜 환상입니다.

 

정상품 고구마말랭이도 맛나지만

몬난이파지도 전 강츄해요~

 

어떤분들은 파지는 못먹는걸로 생각하시는데

어떻게 먹냐에 따라 틀리니

참고하시면 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