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weet 육아정보/우리아이는이걸써요

[그린핸즈/G.hands] 땀띠와 아토피에 좋은 대나무크림

여름이 오기전 5월부터 우리아기에게 땀띠가 생겼답니다.

처음엔 그냥 시원하게 해주고 관리해주면 괜찮겠지 했던...

그녀석이 글쎄...

여드름처럼 농까지 생겨서 심각한 수준까지 갔었답니다.

여기저기 카페문의도해보고 지인분들에게도 물어보곤했었는데요

너무 어려 병원가서 피부약을 처방받아서 발라주기가 쉽지않더라구요

그러던 찰나에

어느카페에 글을 올렸던 전

어느분에게서 쪽지를 받았답니다.

 

 

 

.

제가 첨에는 나한테 왜 이렇게 친절하게 도움을 주실까하고

이것저것 까칠하게 물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주 친절하게 답변도 잘해주시고

이렇게 쪽지로 여러번의 대화끝에 택배로 대나무 크림을 받았습니다.

 

참 웃긴게 택배로 물건을 받고도

제품이 어떤가하고 폭풍검색결과

그린핸즈라는 사이트가 있었구요

순수한 의미로 제게 아이를 위해 보내주신거였구나 하는 생각에

참으로 죄송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우선 아래는 그린핸즈 사이트에서 소개되는 대나무 크림이예요.

 

 

현재 제품을 딱 한달째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품받고 3일만에 농이졌던 아이 땀띠는 원래의 뽀송한 아이피부로 돌아왔답니다.

어린이집에 다니는 아이이기때문에 땀띠가 완젼히 없어지진않더라구요.

대나무 크림을 사용후 몰라보게 땀띠는 줄었구요

꾸준히 지금까지 발라주고 있답니다.

그 좋다라는 보습크림 바디크림 다 사용해봤지만

순수 천연재료로 만든 이 제품에 전 그냥 홀딱 빠져버렸네요.

 

 

친환경 제품을 고집하는 자연주의 천연회사 그린핸즈

자연을 아끼고 사랑하는 그린핸즈 사장님의

마음을 하나하나 볼수있는곳

 

 

 

 

 

 

틈틈히 강의도 하시는 !

그린핸즈 화장품 연구실이라네요~

너무 멋지지않나요?

 

여기서 잠깐 그린핸즈는 어떤종류의 제품들을 만드는지 한번 볼께요!

 

헤어바디용품

 

 

천연비누

 

 

천연화장품

 

 

베이비 & 키즈

 

 

클렌징

 

아아 너무 그린핸즈의 매력에 제가 빠져버렸네요^^

 

제가 지금 열렬히 사용하는 대나무크림 사진 올려볼께요~!

 

 

 

 

울아기 바르는 컷을 좀 찍을려했더니

요즘 어찌나 활발한지

가만있질않아서 잠든사이 ㅋㅋ

제가 요령껏 찍어보았네요

 

 

 

만8개월된 아기

목에 살이 접히는 바람에 일찍찾아온 땀띠로

고생을 많이했어요.

농까지 심하게 번져있던 저 목부분이

지금은 대나무 크림으로 인해서 아예없어졌구요

많이 더운날에는 땀띠가 나긴해도

대나무 크림을 발라주면

아침에 뽀송한 피부로 돌아와요~

 

 

발림성도 좋구요

대나무향이 나서 밤에 바르라고하지만

전 수시로 발라주고있답니다.

 

 

우리아기 자는 모습이 너무 디테일하게 나와버렸네요 ㅋ

 

그린핸즈 덕분에 제가 너무 호강을 하는것같아서 감사하고 ~ 또 감사하고 그러네요

알보고니 본점은 충남 태안군 안면도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그린핸즈 매장도 서산면에 위치해있어서 어찌나 반가웠던지~

저희 외갓댁이 서산이여서 자주는 아니지만

그린핸즈가 있어서 더더욱 가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름휴가로 안면도 계획하시는 분들

그린핸즈 한번 들려서 천연재료로 만든 제품들 속으로 한번 빠져들어보세요.

천연재료로 만든 친환경 제품으로

우리 피부를 보호하자구요!

 

 

그린핸즈 사이트

http://www.ghands.net/

 

그린핸즈 블로그

http://blog.naver.com/hjj1026

 

 

그린핸즈 사장님 정말 감사해요

덕분에 울아가 땀띠 많이 좋아졌답니다.

요거 다사용하면 ㅋ 직접사러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