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weet 육아정보

23개월 _ 지우 어린이 기저귀야 안녕 ~~ 축하파티 ( 기저귀떼기)

 

 

23개월 _ 지우 어린이 기저귀야 안녕 ~~ 축하파티 ( 기저귀떼기)

 

빈티지패리입니다.

 

우리지우 어린이 ^^

최근에 어린이집에서 기저귀떼기 파티를 열었답니다.

우리지우는요 20개월~22개월 사이에 포항할머니의 도움으로

쉽게 기저귀를 뗐었답니다^^

 

소소한 일상에서 묻어나는 어린이집 특별 파티

한번 보시겠어요 ^^

 

참 , 촬영해주신 꼬마사랑 어린이집

지우 담임선생님이신

남수정선생님 감사합니다 ㅋㅋ

 

 

 

파티에 앞서서 처분할 기저귀를 가지러 갑니다 ㅋㅋ

선반에 아이들용품들 보이시죠?

훗 !!

 

 

 

 

친구 나율이랑 먼저 기저귀 올려놓고

노래를 불러봅니다 ㅋㅋ

♬♪

 

 

 

 

자~ 이젠 한명씩 돌아가면서 자리에앉아

생각해봅니다.

" 정말 내가 기저기랑 안녕할수있을까? "

양쪽옆에 절친인 다인이

패션리더인 승빈이가 있네요 ^^



 

 

 

지저귀가 잘가 ~~ 파티 끝나고

우리지우는 브이를 그려봅니다.

 

아직 브이는 잘 못해요.

저건 브이가 아니라 .... 3살이라는 표현인.....데

 

 

 

기저귀야 안녕~ 파티를 끝내고 각자의 기저귀를 과감히

쓰리게통에 버립니다.

정말 기저귀없이 일상을 잘 보낼수있겠죠?

 

하나하나 배워가는 어린이집 생활~

엄마가 안심하고 보내도 되겠죠?

 

서울 광진구 중곡동 꼬마사랑 어린이집 선생님들

정말 잘 돌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