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주군의태양 11회 현장메이킹 _+ 달달 그자체로구나 소공커플

 

二쇨뎔?섑깭??jpg

 

 

 

매주 수 목 10시 방송

뒤늦에 합류해 보기시작한 주군의태양

 

아;;;나도 소군의 태양이고싶어라~~

달달하네 애들아;;;

 

11회 현장메이킹을 한번 봤어요

와우 ^^

 

주군과 공실이 키스씬 ㅋㅋㅋ

왜케좋은거

 

아줌마가 이렇게 좋아해도 되는거여?

ㅋㅋ

 

 

 

커져 ! 단호하게 말하고 키스라거 고고씽하는 울 주군

 

?ㅺ컖???ㅼ뒪??jpg

 

요렇게 달려가 뿅뿅 날려주는 키스씬;;;

怨듭떎?댁닔以?jpg

 

여기서부터는 리허설 ㅋㅋ

공실이 좋아죽는구나 ^^

 

由ы뿀??jpg

 

다시 봐도 콩닥콩닥.. 너무나 달달했던 장면이지여 U.U ★

수줍어하는 태공실과는 달리, 제대로 몰입하는 소지섭씨! 부..부러우면 지는거다

애네둘이 실제로 가슴이 콩딱거릴까?

완젼 궁금해지는데?

 

 

여러각도로 촬영해야하는 소공커플

몇번의 키스씬을 재촬영하는 ㅋㅋ 부럽다;

 

 

살짝 입만 대는척하고 연기하는 소군

공블리는 뿅하고 기절하기 ^^

 

요즘 이 달달커플때문에 잠이 오질않네요;;

주말내내 다운로드받아서 시청해주는 센스~

냐하하하하

 

9/18일 명절전날;;; 본방사수할수있을까나?

봐야하는데

가슴이 콩딱콩딱

찌릿찌릿

 

주군의태양 기대된다고!!